전통문화스포츠신문

(주)언니 박승은 대표와 그녀의 크루, 브라이언 아담스 전시회 방문!

박상범기자 | 기사입력 2024/01/25 [16:20]

(주)언니 박승은 대표와 그녀의 크루, 브라이언 아담스 전시회 방문!

박상범기자 | 입력 : 2024/01/25 [16:20]

[전통문화스포츠신문=박상범기자]지난 1월 12일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아시아 최초 <브라이언 아담스 사진 전시회> 오프닝 파티가 개최됐다. 

 

이번 브라이언아담스 사진전 VIP 오프닝 파티에는 수많은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방문했다.

(주)언니 박승은대표는 이번 행사에 협력사로 참여하여 메가 인플루언서분들과 유명 연예인분들이 자리를 빛내주었다.

 

이에 핵인싸언니 박승은 대표는 그녀의 전속 아티스트와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인터뷰 촬영과 포토 타임을 가졌으며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브라이언 아담스 전시회에 관하여 업로드를 하여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박승은 대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VVIP 오프닝 행사에 주식회사 UNNi가 협력사로 참여하게 되어 참으로 영광이였어요. 전시를 통해 공개되는 작품은 총 143점의 인물 사진과 스냅 사진으로 인간의 화려함의 이면, 그리고 욕망이 남긴 잔해를 들여다볼 수 있을 것이에요! 1월 12일부터 4월 13일까지 3개월 간 전시 예정이므로, 행사기간 동안에 특별한 사진 전시회 꼭 방문해보세요!”라는 글을 공개하며 이 전시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들어냈다. 

 

또한 같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낸 많은 셀럽과 크레이에터들과 함께한 영상과 사진들을 업로드하며 브라이언 아담스 오프닝 행사 당시의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박승은 대표가 이끄는 여성 크리에이터 전문 MCN UNNi(언니)는, 친근하고 진정성 있는 언니와 같은 존재로 크리에이터의 가치를 발견하고 잠재력을 깨운다는 컨셉에서 비롯된 회사 명처럼 모든 크루원에게 행사, 광고, 촬영, 공연 등 다양한 활동과 비즈니스 수익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 기세는 나날이 상승 중이다. 

박상범기자 aim8mm@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박승은대표 관련기사목록